-
[개발] #00 Arkhive 프로젝트 개요활동/Arkhive 2023. 3. 5. 23:07
목표
- 명일방주 인게임에서 접근하기 힘든 정보 (상세 수치, 아이템 드롭률 등)을 보다 쉽게 확인하도록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할 것.
- 단, 인터넷에서 정보를 찾는 것과 다르게 정보들이 유기적으로 연결되도록 구현할 것.
오퍼레이터 선택
스킬 업그레이드 재료 확인
재료(아이템) 클릭 > 아이템 정보창으로 연결
드롭률 확인
드랍 스테이지 클릭 > 스테이지 정보창으로 연결
나오는 적 확인
적 클릭 > 적 정보창으로 연결-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동작하지만, 온라인 상태에서 실시간 업데이트가 가능할 것. (단, 서버 비용청구를 고려하여 최대한 서버와의 통신을 줄이도록 알고리즘을 최적화 할 것)
참고할 데이터 목록
- 명일방주 인게임 데이터 (한국 서버)
- 아이템 드롭률 (중국 서버)
기술 스택
- Front-end
Flutter
- Back-end
Firebase (Realtime database, Storage)
작성 시점 개발 진행상황
23.01.09
23.01.23
23.02.12
23.03.05
수익 모델
- 구글 애드몹으로 배너 광고
- 후원 (인앱결제 또는 후원 플랫폼 링크 연결. 방식은 현재 미정)
프로젝트 저장소
(현재는 비공개, 추후 공개 예정)
'활동 > Arkhiv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개발] #04 다크모드, 즐겨찾기 업데이트 (0) 2023.08.24 [개발] #03 richText(+@) 업데이트 (0) 2023.08.22 [개발] #02 아이템 정보 업데이트 (0) 2023.08.01 [계획] 230618 - 여름방학 개발 계획 (3) 2023.06.18 [개발] #01 스테이지 정보 업데이트 (0) 2023.03.23